2012년 상반기 자동차등록민원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입니다!!~
- 부서
- 교통행정과
- 작성자
- 등록일
- 2012-07-10
- 조회수
- 6411
2012년도 상반기 자동차등록처리민원에 대하여 행정서비스에 대한 분기별 구민만족도 CRM 설문조사를 실시하고 그 결과를 다음과 게시합니다. |
Ⅰ | | 설문개요 |
On Line/Off Line 설문조사 병행시행
설문 내용
Ⅱ | | 설문결과 |
항 목 | 남성 | 여성 | 비 고 |
(1 분기) | 79.7%(145명) | 20.3%(37명) | 182명 |
(2 분기) | 62.2%(173명) | 37.8%(105명) | 278명 |
(3 분기) | | | |
(4 분기) | | | |
항 목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이상 | 비고 |
(1 분기) | 6%(11명) | 31.9%(58명) | 28.6%(52명) | 22%(40명) | 11.5%(21명) | 182 |
(2 분기) | 12.9%(36명) | 24.5%(68명) | 20.9%(58명) | 26.3%(73명) | 15.5%(43명) | 278 |
(3 분기) | | | | | | |
(4 분기) | | | | | | |
항 목 | 매우 친절 | 친절한편 | 보통 | 불친절 | 매우 불친절 |
(1 분기) | 45.1% | 32.4% | 17.6% | 3.3% | 1.6% |
(2 분기) | 47.5% | 36% | 14% | 1.8% | 0.7% |
(3 분기) | | | | | |
(4 분기) | | | | | |
항 목 | 매우 신속 | 신속한편 | 보통이다 | 신속못함 | 전혀신속못함 |
(1 분기) | 48.9% | 30.2% | 15.9% | 4.4% | 0.5% |
(2 분기) | 41.4% | 36% | 18.3% | 3.2% | 1.1% |
(3 분기) | | | | | |
(4 분기) | | | | | |
항 목 | 매우 만족 | 만족한편 | 보 통 | 불만족 | 매우불만족 | 비 고 |
(1 분기) | 42.3% | 33% | 19.2% | 4.9% | 0.5% | 182명 |
(2 분기) | 45.7% | 34.2% | 15.5% | 3.2% | 1.4% | 278명 |
(3 분기) | | | | | | |
(4 분기)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