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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년 상반기 자동차등록민원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입니다!!~

부서
교통행정과
작성자
등록일
2012-07-10
조회수
6411



 







2012년도 상반기 자동차등록처리민원에 대하여


행정서비스에 대한 분기별 구민만족도 CRM 설문조사를


실시하고 그 결과를 다음과 게시합니다.










 


설문개요



설문 기간 : 2012년도(총2회 : 분기별 1회)


설문 대상 : 자동차등록관련 전 분기 처리완료된 광진구민


설문 방법 : 서울시시민고객담당관(다산120활용)전화설문,


                 On Line/Off Line 설문조사 병행시행


조 사 자 : 서울시 다산120상담원20명, 창구직원



  설문 내용


  기본항목 : 성별 및 설문응답자 연령대 등


  담당직원의 친절도 및 민원처리 신속성 등


  등록민원실 개선사항 및 전반적인 만족도 등



  


 










 


설문결과


성별 현황






























항 목


남성


여성


비 고


(1 분기)


79.7%(145명)


20.3%(37명)


182명


(2 분기)


62.2%(173명)


37.8%(105명)


278명


(3 분기)


 


 


 


(4 분기)


 


 


 


연령별 현황













































항 목


20대


30대


40대


50대


60대이상


비고


(1 분기)


6%(11명)


31.9%(58명)


28.6%(52명)


22%(40명)


11.5%(21명)


182


(2 분기)


12.9%(36명)


24.5%(68명)


20.9%(58명)


26.3%(73명)


15.5%(43명)


278


(3 분기)


 


 


 


 


 


 


(4 분기)


 


 


 


 


 


 


자동차 등록민원업무처리 친절도








































항 목


매우 친절


친절한편


보통


불친절


매우 불친절


(1 분기)


45.1%


32.4%


17.6%


3.3%


1.6%


(2 분기)


47.5%


36%


14%


1.8%


0.7%


(3 분기)


 


 


 


 


 


(4 분기)


 


 


 


 


 


자동차 등록민원업무처리 신속성








































항 목


매우 신속


신속한편


보통이다


신속못함


전혀신속못함


(1 분기)


48.9%


30.2%


15.9%


4.4%


0.5%


(2 분기)


41.4%


36%


18.3%


3.2%


1.1%


(3 분기)


 


 


 


 


 


(4 분기)


 


 


 


 


 


종합적 만족도













































항 목


매우 만족


만족한편


보 통


불만족


매우불만족


비 고


(1 분기)


42.3%


33%


19.2%


4.9%


0.5%


182명


(2 분기)


45.7%


34.2%


15.5%


3.2%


1.4%


278명


(3 분기)


 


 


 


 


 


 


(4 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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