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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 1/4· 2/4분기 자동차등록처리 『구민만족도 CRM설문결과』

부서
교통행정과
작성자
등록일
2011-11-18
조회수
4937

 






자동차등록처리민원에 대하여 행정서비스에 대한 분기별 구민


만족도 CRM 설문조사 실시하고 그 결과를 다음과 게시합니다.









설문개요


설문 기간 : 2011. 1/4,


설문 기간 : 2011. 1/4, 2/4분기


설문 대상 : 자동차등록관련 전 분기 처리완료된 광진구민


설문 방법 : 서울시시민고객담당관(다산120활용)전화설문,


On Line/Off Line 설문조사 병행시행


조 사 자 : 서울시 다산120상담원20, 창구직원 및 대체인력


설문 내용


기본항목 : 성별 및 설문응답자 연령대 등


담당직원의 친절도 및 민원처리 신속성 등


등록민원실 개선사항 및 전반적인 만족도 등


  









설문결과


 


성별 현황



















항 목


남성


여성


비 고


(1 분기)


67.8%(120)


32.2%(57)


177


(2 분기)


74.36%(232)


25.64%(80)


312


 


연령별 현황




























항 목


20


30


40


50


60대이상


비고


(1 분기)


39.5%(70)


39.5%(70)


15.3%(27)


5.10%(9)


0.6%(1)


177


(2 분기)


14.42%(45)


34.62%(108)


21.79%(68)


19.87%(62)


9.29%(29)


312


자동차 등록민원업무처리 친절도

























항 목


매우 친절


친절한편


보통


불친절


매우 불친절


(1 분기)


41.2%


42.4%


15.3%


0.6%


0.6%


(2 분기)


53.53%


27.88%


14.10%


3.53%


0.96%


 


자동차 등록민원업무처리 신속성

























항 목


매우 신속


신속한편


보통이다


신속못함


전혀신속못함


(1 분기)


39.5%


39.5%


15.3%


5.1%


0.6%


(2 분기)


48.08%


32.05%


12.50%


5.45%


1.92%


 


종합적 만족도




























항 목


매우 만족


만족한편


보 통


불만족


매우불만족


비 고


(1 분기)


37.3%


40.7%


18.6%


2.3%


1.1%


177


(2 분기)


44.87%


32.69%


15.06%


5.13%


2.24%


3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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