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1/4· 2/4분기 자동차등록처리 『구민만족도 CRM설문결과』
- 부서
- 교통행정과
- 작성자
- 등록일
- 2011-11-18
- 조회수
- 4937
자동차등록처리민원에 대하여 행정서비스에 대한 분기별 구민 만족도 CRM 설문조사 실시하고 그 결과를 다음과 게시합니다. |
Ⅰ | 설문개요 |
설문 기간 : 2011. 1/4,
■설문 기간 : 2011. 1/4, 2/4분기
■설문 대상 : 자동차등록관련 전 분기 처리완료된 광진구민
■설문 방법 : 서울시시민고객담당관(다산120활용)전화설문,
On Line/Off Line 설문조사 병행시행
■조 사 자 : 서울시 다산120상담원20명, 창구직원 및 대체인력
■설문 내용
▷기본항목 : 성별 및 설문응답자 연령대 등
▷담당직원의 친절도 및 민원처리 신속성 등
▷등록민원실 개선사항 및 전반적인 만족도 등
Ⅱ | 설문결과 |
■성별 현황
항 목 | 남성 | 여성 | 비 고 |
(1 분기) | 67.8%(120명) | 32.2%(57명) | 177명 |
(2 분기) | 74.36%(232명) | 25.64%(80명) | 312명 |
■연령별 현황
항 목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이상 | 비고 |
(1 분기) | 39.5%(70명) | 39.5%(70명) | 15.3%(27명) | 5.10%(9명) | 0.6%(1명) | 177 |
(2 분기) | 14.42%(45명) | 34.62%(108명) | 21.79%(68명) | 19.87%(62명) | 9.29%(29명) | 312 |
■자동차 등록민원업무처리 친절도
항 목 | 매우 친절 | 친절한편 | 보통 | 불친절 | 매우 불친절 |
(1 분기) | 41.2% | 42.4% | 15.3% | 0.6% | 0.6% |
(2 분기) | 53.53% | 27.88% | 14.10% | 3.53% | 0.96% |
■자동차 등록민원업무처리 신속성
항 목 | 매우 신속 | 신속한편 | 보통이다 | 신속못함 | 전혀신속못함 |
(1 분기) | 39.5% | 39.5% | 15.3% | 5.1% | 0.6% |
(2 분기) | 48.08% | 32.05% | 12.50% | 5.45% | 1.92% |
■ 종합적 만족도
항 목 | 매우 만족 | 만족한편 | 보 통 | 불만족 | 매우불만족 | 비 고 |
(1 분기) | 37.3% | 40.7% | 18.6% | 2.3% | 1.1% | 177명 |
(2 분기) | 44.87% | 32.69% | 15.06% | 5.13% | 2.24% | 312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