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보도자료

HOME > 광진소개 > 광진소식 > 보도자료 > 보도자료

중곡동 가구거리 축제 펼쳐진다

부서
작성자
등록일
2006-11-08
조회수
2183
담당부서
담당부서:
담당자
담당자:
전화번호
전화번호:

⊙ 광진구(구청장:정송학)는 중곡동 가구거리에서 11월 한달간 “2006중곡동 가구거리 축제”를 실시한다.


◑ 계속되는 경기불황 타개를 위한 자구책의 일환으로 중곡동 가구거리 60여점포 주관, 광진구 후원으로 “중곡동 가구거리의 가격할인 축제”를 진행한다.


◑ 중곡동 가구거리는 1970년대 말부터 자연발생적으로 생성된 동종의 점포들로 이루어진 상가밀집지역으로 1995년 11월, 5호선 군자역의 개통과 천호대로 정비를 기점으로「가구의 거리」특화거리로 조성되었다.  이후 매년 상·하반기 1회 이상 축제와 홍보행사를 실시해왔으나 최근 계속되는 경기침체로 인해 이렇다할 축제를 열지 못해 지난 몇 년간 할인행사 등 자체적으로 소규모 행사를 해오다가 이번에 광진구의 후원에 힘입어 대대적인 가격할인 축제행사를 추진하게 된 것.


◑ 어린이대공원 후문~군자교 까지의 약 1.4㎞의 천호대교변 중곡동 가구거리에는 축제 분위기 조성을 위한 점포 앞 만국기 설치를 하였으며 기간중에 가구점포별 할인행사를 실시한다.


◑ 이 행사는 침체된 지역경제를 활성화시키고 한정된 지역상권을 탈피하여 좀 더 폭넓은 고객을 유치하는데 목적이 있으며 11월 한달동안 10%에서 최고 50%까지 저렴한 가격으로 가구를 구매할 수 있다.
 
◑ 정송학 광진구청장은 『이번 행사를 계기로 침체된 지역경제를 활성화시키고 한정된 지역상권을 탈피하여 좀 더 폭넓은 고객을 유치하여 중곡동 가구거리에 활력을 불어넣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Insert title here

※ 로그인 후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