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구민 여러분의 입장에서 희망찬 변화를 시작하겠습니다.

안녕하십니까?

우선, 많은 현실적 어려움을 극복하고 기적에 가까운 노력을 보여주시는 벤처기업 및 예비창업자 여러분들께 찬사를 보냅니다.

광진구청 벤처기업 창업지원센터 소장 이철규 사진최근 세계적 경제위기속에서 기업하는데 어려움이 많으실겁니다. IMF, OECD 등 국제기구들은 세계 경제성장률을 일제히 큰 폭으로하향조정하고 있으며, 우리 경제도 투자,소비,수출과 같은 각종 지표들이 악화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경제적 추위가 가장 먼저,그리고 가장 심각하게 닥치는 곳이 바로 중소 벤처기업입니다. 자금부족과 인력문제 등은 매우 심각한 현실입니다 .

저는 오늘날 우리 사회가 직면하고 있는 경제문제, 민생문제, 사회문제를해결하는 열쇠가 벤처기업의 회생과 발전에 있다고 믿습니다. 경제위기를 극복하기 위한 정부의 최우선 과제인 ‘신규 일자리창출’에 벤처기업 여러분들은 많은 기여를 하고 있습니다. 이제 대기업에 일자리 창출을 기대할 수는 없고, 중소기업이 맡아줘야하는 상황인 것입니다.

우리는 경제성장과 민생안정을 위해 중소기업을 확실히 살려야 합니다. 그러기위해서는 정부의 정책적, 제도적 지원도 절실하지만 우리 스스로 자생력을 갖추려는 노력에 힘을 기울여야 합니다.정부도 그 어느때보다 벤처창업지원에 적극적이며, 창업지원 관련 예산도 점점확대되고 있습니다. 본 광진구 벤처기업창업지원센터 또한 벤처기업 및 예비창업자 여러분들께 최선을 다해 지원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Insert title here

※ 로그인 후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