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감사담당관

HOME > 광진소개 > 행정조직/청사안내 > 부서 안내 > 감사담당관 > 등록게시물

정송학 광진구청장, 주요 공사현장 방문

부서
감사담당관
작성자
오영주
등록일
2008-03-10
조회수
4443
담당부서
담당부서:
담당자
담당자:
전화번호
전화번호:
첨부파일

⊙ 광진구 정송학구청장은 지난 4일 오전 국·과장들과 중곡동다목적체육센터 및 도서관 건립 현장을 방문하였다. 


◑ 정송학구청장은 공사 현장을 시찰하고 사업추진현황을 보고받는 자리에서 본격적인 해빙기를 맞아 공사장과 시설물에 대한 안전점검과 차질 없는 공사마무리를 위해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하였다.


◑ 오는 2008년 9월 완공예정인 중곡동 다목적 체육센터 및 작은도서관 건립 현장 방문사진.


◑ 중곡동다목적체육센터는 중곡동 지역 대표적 구민편의시설로 21세기 미래지향적 환경·자연 에너지 추구형 건축물로서 태양열과 지열을 이용한 에너지 효율성증대를 도모하고 환경친화적 옥상 조경을 설치하여 아늑하고 녹음진 도서관 분위기를 연출하게 된다. 중곡동 다목적체육센터와 도서관이 완공되면 지역주민들을 위한 문화복지시설의 지역 인프라 구축으로 지역간 균형발전을 도모할 것으로 기대된다. 그동안 상대적으로 부족했던 문화복지인프라 구축으로 자라나는 청소년을 위한 지역커뮤니티의 구심체로서 주민의 여가, 복지, 문화의 열린 광장으로 제공되어 주민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등 문화적 갈증을 해소하고, 이와 더불어 주민들의 건상한 삶과 여가 활용에 기여하게 될 점에서 큰 의의를 갖는다.


◑ 이날  구 관계자들은 중곡동다목적체육센터건립과 관련 실태 파악을 위해 현장 인근의 중곡2동 청소년독서실에도 현장방문하여 운영현황을 살폈다.      

Insert title here

※ 로그인 후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