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자치행정과

HOME > 광진소개 > 행정조직/청사안내 > 부서 안내 > 자치행정과 > 등록게시물

『일년모은 정성으로 이웃사랑을 나눠요』

부서
자치행정과
작성자
등록일
2008-01-25
조회수
4403
담당부서
담당부서:
담당자
담당자:
전화번호
전화번호:
첨부파일

⊙ 자양2동(동장 이창근)은  따뜻한 겨울보내기 사업의 일환으로, 관내 생활이 어려운 세대 40세대에 사랑의 쌀을 전달하고 격려하는 나눔의 행복을 실천하였다.


◑ 22일(화) 오후 4시, 광진구 자양2동에서는 설명절을 앞두고 자양2동 새마을 지도자협의회(회장 송희선)의 적극적 활동을 통하여 저소득 틈새계층을 40세대 선정하여 『사랑의 성품전달식』행사를 개최했다.


◑ 자양2동 새마을지도자 협의회 소속 회원 19명은 지난 일년간 각자 생업에 종사하며 동네 환경정화 활동을 하며 틈틈이 모은 신문, 고철, 옷가지 등을 팔아 모은 적립금과 송희선회장의 후원금 등 정성을 모아 마련한 사랑의 쌀 800kg(20kg 40포)을 성품으로 전달하였다. 


◑ 특히 생활이 어려운 고령자 및 질병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세대 등 40세대의 지원대상을 적극 발굴하여 의미가 깊었으며 이로 인해 전주민이 불우이웃돕기에 솔선수범하고 이웃의 따뜻한 정을 느끼게 하는 훈훈함이 퍼지는 행사가 되었다. 이날 사랑의 성품전달식은 각박해지는 사회에 아직도 우리동네 이웃들에 대한 관심과 정성이 있다는 것을 알리는, 주는 사람과 받는 사람이 모두 마음이 뭉쿨해지는 따뜻한 시간이 되었다.
         □ 일  시 : 2008.1.22 (화) 16시
         □ 장  소 : 자양2동사무소
         □ 품  목 : 쌀 40포 ( 800㎏ , 1,920천원 )
         □ 대  상 : 관내 생활이 어려운 세대중 고령자와 질병환자 세대 40가구
 

Insert title here

※ 로그인 후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