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보도자료

HOME > 광진소개 > 광진소식 > 보도자료 > 보도자료

아름다운 사람들.. “자양2동 이웃 사랑의 릴레이”

부서
기획예산과
작성자
오영주
등록일
2007-03-14
조회수
3399
담당부서
담당부서:
담당자
담당자:
전화번호
전화번호:

⊙ 광진구 자양2동(동장 이창근)에  나눔의 행복을 실현하는 아름다운 우리의 이웃들의 사랑의 릴레이가 계속되었다.


◑ 지난 설연휴 기간인 17일 광진구 자양2동에서는 설을 맞아 관내 홀로사는어르신과 중증장애인 33세대에게 떡국떡 및 소고기를 직접 방문전달하고 위로하는 『설맞이 사랑의 성품전달식』행사가 있었다. 이 날 전달된 사랑의 떡국떡(세대당 5KG)과 소고기(세대당 1근)는 『사계절산악회(회장 박순하 외 29명)』가 지난 1월 불우이웃돕기 일일찻집을 운영하여 얻은 수익금으로 마련되었으며, 특히 설 명절 당일에 가가호호 어려운 이웃들에게 직접 방문 전달함으로써, 불우이웃돕기에 솔선수범하여 이웃의 따뜻한 정을 느끼게 하였다.


◑ 같은 날 오후2시, 정보통신부 감사관실 직원 후원으로 자양2동관내 소년소녀가장세대에 희망의 장학금(10만원) 및 생필품(쌀20KG 2포, 굴비세트, 멸치세트)을 직접 방문 전달하여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 날 전달된 희망의 장학금은 정보통신부 감사관실 직원들이 십시일반으로 모은 성금으로 의미가 있고 장학금을 받게 된 임종원(광양고1), 임슬기(양남초6) 학생을 직원들이 직접 방문전달하고 격려하여 이웃의 따뜻한 정을 느끼게 하는 훈훈함이 퍼지는 행사가 되었다.
 
◑ 이어 17일부터 19일까지 3일에 걸쳐 KT광진지사(자양2동 소재)직원들이 연중 십시일반으로 모은 성금으로 관내 국민기초아동세대 10세대와 차상위의료급여 10세대에 사랑의 쌀20KG 20포 및 라면 20박스, 참치세트 20박스를 직접 방문 전달하고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지난 중추절에 홀로 사는 노인세대를 직접 방문 전달했던 계기로 금년 설에도 직원들이 직접 쌀과 생필품을 방문 전달하여 불우이웃돕기에 솔선수범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Insert title here

※ 로그인 후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