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보도자료

HOME > 광진소개 > 광진소식 > 보도자료 > 보도자료

『알뜰주부는 그린마켓을 알고 있다』

부서
작성자
100052
등록일
2006-09-15
조회수
2002
담당부서
담당부서:
담당자
담당자:
전화번호
전화번호:

⊙ 광진구(구청장:정송학)는 17일 현대백화점 천호점 13층 루비홀에서 나눔장터인 ‘그린마켓’을 개설한다.


◑ 아껴쓰고, 나눠쓰고, 바꿔쓰고, 다시 고쳐서 사용하자는 취지인 「아나바다고」운동을 통해 근검·절약을 생활화하고, 구민들이 물가안정에 동참하도록 한다는 계획에서 마련한 자리다.


◑ 광진구새마을 부녀회가 주최하고 현대백화점 천호점이 후원하는 이날 그린마켓 개장 행사에서는 각종 의류, 잡화, 유기농 먹거리 등 웰빙식품 등 예술작품들이 판매될 예정이다.


◑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현대백화점 천호점 13층 루비홀에서 기부문화의 확산을 도모하기 위해 고객, 백화점, 협력업체, 지역사회가 공동으로 실시하는
이번 행사의 판매 수익금은 관내 소년소녀 가정 및 홀로사시는 어르신『사랑의 밑반찬 만들어주기』와 『불우이웃돕기』에 쓰여 질 예정이다. 고객 및 광진구 직원들의 기증상품은 새마을 부녀회에서 판매를 맡아, 수익금 전액 기증되며 개인 참가자 상품은 판매금액의 10%를 기증하게 된다.


◑ 구관계자는 『그린마켓 나눔장터는 중고 생활용품의 재사용과 나눔문화 조성, 환경을 생각하고 지역경제의 활성화와 건전한 소비문화 조성을 위해 마련됐다.』고 말했다. 문의 광진구청 사회복지과(☎ 450-1355~9)새마을부녀회(☎ 457-5571)

Insert title here

※ 로그인 후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