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보도자료

HOME > 광진소개 > 광진소식 > 보도자료 > 보도자료

구의2동, 한 · 몽 어린이집-유치원간 국제자매결연

부서
작성자
등록일
2006-08-31
조회수
2075
담당부서
담당부서:
담당자
담당자:
전화번호
전화번호:

⊙ 광진구 구의2동(동장 : 박동희)에서 몽골항올구와 유치원 관계자를 초청하여 관내 민간어린이집과 자매결연을 맺었다. 4박 5일 일정으로 한국을 방문한  갈상 엘데브수렝 항올구 행정국장을 비롯한 4명의 몽골방문단은 29일(화) 구의민간어린이집(원장:홍경래)와 항올구제121유치원(원장:투멩아요스 밤브허럴)과의 국제자매결연식을 갖고 양국 유치원 및 민간 어린이집간 상호지원을 약속하였다.   


◑ 광진구는 몽골 울란바트르시의 항올구와 자매결연을 맺은 후 활발한 상호 교류를 해 왔으며 특히 동간, 학교간의 자매결연을 통하여 모범적인 실적을 거두고 있는 가운데 이번에는 한-몽 어린이집·유치원간 국제 자매결연을 통하여 명실 공히 한-몽 친선 교류의 “메카”로서 자리매김하고 활발하고 다양한 사업을 펼치게 되었다.


◑ 구의2동 한·몽 친선교류회는 2000.8.17 몽골 울란바타르시 항올구 소재 제12동,제13동과 교류협약을 맺고 지난 3년간은 구의2동에서 방문하였으나 금년에는 항올구 관계자를 초청하여 교류협력을 논의하고 유치원 관계자를 초청, 구의2동 민간 어린이집과 자매결연을 추진하게 된 것이다. 


◑ 앞으로  구의2동 민간 어린이집과 항올구 제121 유치원은 정기적인 교류와 지원을 통하여 상호 이해로 사랑과 정성을 다하여 교류의 폭을 넓혀나갈 예정이다.

Insert title here

※ 로그인 후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