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보도자료

HOME > 광진소개 > 광진소식 > 보도자료 > 보도자료

2006년 친절한 광진구 만들기, 우리도 함께 해요

부서
작성자
등록일
2006-08-16
조회수
1889
담당부서
담당부서:
담당자
담당자:
전화번호
전화번호:

불만고객을 감동고객으로!
비전임계약직 주차닺속원 친절교육 실시
2006년 친절한 광진구 만들기에 주차단속원이 합류했다.


◑ 광진구는 오는 14일 오후 4시, 구청 기획상황실에서 주차단속원 28명을 대상으로 친절교육을 실시한다.“ 불만고객을 감동고객으로”라는 모토로 행정서비스를 업그레이드를 위해 준비된 교육이다. 구청의 주차단속원들의 현장근무자로서 민원응대 능력과 행정서비스 마인드를 제고시키고 나아가 불만고객을 감동고객화 함으로써 『구민만족 행복광진 실현』을 앞당기고자 함이다.


◑ 주차단속원은 현장행정서비스의 최일선에 있다고 할 수 있다. 구민과 최일선 현장에서의 행정행위를 하는 주차단속원으로서의 자질과 책임감을 심어주고자 광진구청 친절팀 이영경강사의 진행으로 ▷ 불만고객의 중요성 및 불만관리 의 필요성▷ 불만고객응대 8단계 프로세스 ▷ 현장 불만하례 재현 및 분석과 피드백 등의 내용으로 강사시연 및 참여를 통한 실습위주로 2시간 동안 친절교육을 실시한다.


◑ 구관계자는 『최일선 현장에서 친절한 광진의 좋은 이미지를 심어주고 나아가 우리구의 고객만족 서비스 전략 및 마인드를 널리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고 말했다.

Insert title here

※ 로그인 후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