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민이 구정업무에 대해 평가합니다
- 부서
- 작성자
- 등록일
- 2006-06-16
- 조회수
- 2138
- 담당부서
- 담당부서:
- 담당자
- 담당자:
- 전화번호
- 전화번호:
광진구 고객(주민)만족도 조사에 많은 참여바랍니다
행정업무에 대한 고객(주민)의 기대수준을 파악하고 미비점을 개선하여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자 합니다
⊙ 광진구(구청장:정영섭)에서 행정업무에 대한 고객(주민)의 기대수준을 파악하고 미비점을 보완하고자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한다.
◑ 광진구는 6월13일부터 8월15일까지 정보화시대에 맞게 주민이 쉽게 구 홈페이지를 통하여 행정업무 전반에 걸쳐 고객(주민) 만족도 조사를 투명하게 실시한다.
◑ 조사대상은 10개분야 ▷민원행정 ▷보건의료행정 ▷ 청소행정 ▷세무행정
▷ 공원녹지(아차산) ▷사회복지관 ▷ 지역경제 ▷ 주민자치센터 ▷ 홈페이지
▷ 계약 및 지출업무 로 주로 주민생활과 밀접한 분야로 선택하였다.
이번 만족도 조사는 구민의 다양한 소리와 불편사항을 파악하여 미비점을 개선하고 보다 나은 행정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목적을 두고 있다.
◑ 앞으로 광진구에서는 주요업무, 현안업무 등에 대하여 인터넷을 통한 설문 및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여 행정수요자인 주민위주의 행정으로 변화해 나갈 것이다.
○ 기 간 : 2006. 6. 13 ~ 8. 15
○ 분 야 : 민원행정, 주민자치행정, 공원녹지(아차산), 보건의료, 청소행정
지역경제, 세무행정, 계약지출, 홈페이지, 복지관
○ 대 상 : 광진구민 누구나, 외부고객 등
○ 참여방법 : 광진구청 홈페이지 www. gwangjin.go.kr접속 → 알림판(참여하기)
○ 문의하기 : 광진구청 기획공보과 (☎ 450-1315~9)
- 다음글
- 시원하게 뚫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