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보도자료

HOME > 광진소개 > 광진소식 > 보도자료 > 보도자료

『놀토(노는 토요일)에 가족 나들이』여기가 좋아

부서
작성자
등록일
2006-06-16
조회수
2146
담당부서
담당부서:
담당자
담당자:
전화번호
전화번호:

◑ 쉬는 날을 어떻게 알차게 보낼까? 우리 가족에게 유익한 곳이 어디일까?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곳, 굳이 멀리 나가야 할까? 그럼 비용은 얼마나?
  
그 고민을 해결해 주는 곳 멀리 있지 않다.
  바로 광진문화예술회관과 광진정보도서관이다.


◑ 광진문화예술회관 나루아트센터에서는 4월부터 매월 1~2회씩 야외무대에서 다양한 장르의 공연들이 올려지고 있다. 토요일 오후에 [ 나 들 이 ]라는 제목으로 진행되는 무료야외공연에서는 재즈, 클래식, 대중음악 등 여러 장르의 공연들이 올려져 많은 관객들을 즐겁게 하고 있다.


◑ 오는 10일 오후 2시에는 남성중창단 <뮤직 포 벨라(Music for Bella)>가 무대를 마련할 예정이다. 음악을 통해서 아픔을 지닌 사람들에게는 위로를, 관계가 멀어진 이들에게는 깊은 우정을, 나약한 이들에게는 용기와 희망을 줄 수 있다는 믿음으로 모인 남성 성악가들과 앙상블 연주자들. 연주자 전원이 연세대학교 음악대학 졸업생로 구성된 앙상블 팀으로 귀에 익은 팝송, 클래식, 가곡 및 관현악 독주, 앙상블 등 다양한 장르의 곡들을 연주하여 초여름의 야외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나루아트센터 앞 야외무대에서 진행되며 전석 무료이다.
(문의 ☎ 02-2049-4700 / www.naruarts.co.kr)



◎ 이후 무료야외공연 일정
   - 8월 26일(토) 오후 8시 : 오카리나 합주단 “어울림”
   - 9월  9일(토) 오후 8시 : 한국 퓨전 무용단 “무사(MusA)"
   - 9월 23일(토) 오후 2시 : 춤사랑 무용단/ 국자랑 예무단    


◑ 최첨단 시설을 자랑하는 21세기형 도서관으로 구민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광진구(구청장:정영섭)정보도서관은 구민들의 주말 여가생활을 지원해주기 위해 다양한 장르의 프로그램을 마련, 이들의 발길을 이끌고 있다.


◑ 아이들은 어린이도서관에서 책을 읽고 부모님들은 종합자료실에서 탁 트인 강을 바라보며 독서도 하고 잠시 육아와 일에서 벗어나 어학을 공부하거나 음악 감상의 시간도 가질 수 있다.


◑ 광진정보도서관에서 빼놓을 수 없는 인기장소는 무료영화관람실.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엔 무료영화를 관람할 수 있다. 문화동에 마련된 156석 규모의 영화

Insert title here

※ 로그인 후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