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보도자료

HOME > 광진소개 > 광진소식 > 보도자료 > 보도자료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발표회 열려..

부서
자치행정과
작성자
등록일
2008-10-17
조회수
6145
담당부서
담당부서:
담당자
담당자:
전화번호
전화번호:
첨부파일

광진구(구청장 정송학) 15개동 주민자치센터 수강생들이 그동안 갈고 닦은 솜씨를 한 자리에서 펼쳤다.


  지난 6일 광진문화예술회관 대강당에서 열린“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발표회 및 전시회”에는 구의원과 주민자치위원, 수강생, 주민 등 6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띤 경연을 펼쳤다. 또한 주민자치센터 운영 유공자에 대한 감사패와 표창장 수여식도 함께 하였다.  


  발표회에 앞서 자양2동의‘사물놀이 공연’과 구의2동의‘7080 통기타 동호회’의 축하공연으로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킨 다음 이어 하루 1~2시간씩 익힌 발레, 한국무용, 스포츠댄스, 에어로빅, 난타 등 다양한 작품을 각 동별로 한 작품씩 선보.였다.


  발표회 중간에‘얼짱 브라스밴드’팀이 트럼펫과 색소폰, 튜바, 드럼 등을 연주하고, 관객과 함께 레크레이션을 하며 지역주민의 화합의 장을 마련하였다


  광진문화예술회관 1층 전시장에서는 수강생들이 만든 꽃꽂이, 서예, 종이공예, 비즈공예, 그림, 퀼트 등의 59점의 작품들을 전시하였다.


  이날 발표회의 최우수상은「열정 두드림」이란 작품을 발표한 군자동의 난타팀이 차지했다. 우수상은 중곡2동의 밸린댄스팀과 자양4동의 한국무용팀에게 돌아갔다. 전시작품 중 최우수상은 칼라믹스와 종이접기, 비즈공예 등 다양하고 수준급의 작품을 선보인 자양2동이 차지했다.


  정송학 광진구청장은 인사말씀을 통해“이번 프로그램 발표회 및 전시회를 통해 수강생의 자긍심을 고취하여 주민자치센터 활성화에 기여하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무엇보다 그동안 주민들이 갈고 닦은 솜씨를 이웃에 선보여 함께 보고 즐기는 축제 한마당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Insert title here

※ 로그인 후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