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보도자료

HOME > 광진소개 > 광진소식 > 보도자료 > 보도자료

작은 정성 큰 이웃사랑...‘ 사랑의 점심나누기’‘경로잔치’

부서
자치행정과
작성자
등록일
2008-05-16
조회수
5495
담당부서
담당부서:
담당자
담당자:
전화번호
전화번호:
첨부파일

함께 더불어 살아가는 이웃들의 이야기 광진구(구청장:정송학) 아름다운 이웃사랑 이야기


⊙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함께 더불어 살아가는 이웃들의 이야기들이 계속되고 있다.
 


◑ 지난 14일에는 중곡4동(동장 한경래) 소재 “용두삼겹살쭈꾸미”(대표 한갑수, 중곡4동 115-4호)에서는 가족의 달을 맞이하여 웃어른을 공경하고 효를 실천하는 마음으로 이웃 어르신들을 모시고 사랑의 점심드리기 잔치를 마련하였다. 한갑수대표가 용두삼삼겹살쭈꾸미 개업 1주년 기념행사를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관내 어르신을 모시고 대접하고 싶다는 뜻을 광진사랑운동본부 상임이사 김성길씨에게 전하였고 이를 계기로 대원경로당의 어르신 140여명을 모시고 “어르신께 쭈꾸미삼겹살”을 대접하는 자리가  마련된 것.


◑ 초청된 어르신에게는 따끈한 점심식사와 떡, 다과들을 장만하여 잔치를 마련하고 자그마한 선물(수건)도 전하였다. 또한 이재홍 서울시의원과 한경래 중곡4동장, 광진사랑운동본부의 김성길 상임이사도 자리를 함께하여 이웃사랑을 실천하였다.
◑ 또한 구의2동(동장:한만구)에서는 관내 서광교회(구의2동 70-30호) 주관으로  지역주민을 위한 경로잔치를 개최하였다.


◑ 서울서광교회에서 열린 경로잔치에는 어르신들에게 감사의 카네이션 달아드리기를 시작으로, 서울 서광어린이집 원아들이 노래에 맞춰 율동공연을 선사하고 행사를 마련한 담임목사가 어버이 은혜에 감사드리는 큰절을 올리는 순으로 진행되었다.


◑ 관내 65세 이상 지역어르신과 내빈 등 100여명이 자리를 함께하였으며 정성으로 마련한 점심식사와 다과들을 장만하여 잔치를 마련하였고 함께 나누고자 하는 나눔의 장이 되었다.    


 

Insert title here

※ 로그인 후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