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중선 민원콜센터 운영계획
- 부서
- 건설관리과
- 작성자
- 등록일
- 2013-03-04
- 조회수
- 5199
공중선 민원콜센터 운영계획을 아래와 같이 알려드리오니 공중선과 관련해서 불편사항이 있으신 분들은 민원콜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 운영기간 : 1개월(2013.02.28. 09:00 ~ 03.31)
2. 대상지역 : 서울특별시
※ 2013. 4. 1 이후 인구 50만 이상 20개 도시로 확대
3. 콜센터 번호 : 1588-2498
- 아 래 -
1. 운영기간 : 1개월(2013.02.28. 09:00 ~ 03.31)
2. 대상지역 : 서울특별시
※ 2013. 4. 1 이후 인구 50만 이상 20개 도시로 확대
3. 콜센터 번호 : 1588-24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