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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서비스 확대운영 안내문

부서
작성자
등록일
2004-06-24
조회수
14963

                  알  려  드  립  니  다.


    광진구청 건대입구역 현장민원실을 새롭게 단장하며,
 주민여러분께 한층 더 가까이 다가가고자 다음과 같이 
 민원 서비스를 확대 운영합니다.


  1. 호적 등·초본 즉시 발급
     이전에는 호적등·초본 발급을 FAX민원으로 처리
  하는데   4시간이 소요되었으나, 온라인시스템 추가
  설치로, “즉시 발급”  토록 서비스를 개선합니다.
  ♤ 호적발급시간은 법원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2. 주민등록 등·초본 발급시간 연장
     민원사무처리기준에 의거한 증명민원발급(09:00∼ 
  18:00)을 하였으나 맞벌이 및 인근대학생과 직장인의
  편리성을 확대하기 위해 발급시간을 “07:00∼21:00”
  까지 확대 연장합니다.
  
   이러한 확대 운영은 주민의 편의를 최대화하기 위한
 과정이며, 앞으로도 주민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는
 주민만족행정 구현에 노력하겠습니다.


                       2004. 6
                   건대역 현장민원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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