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구 전 동주민센터 통합민원서비스 시행
- 부서
- 자치행정과
- 작성자
- 등록일
- 2010-04-04
- 조회수
- 5576
광진구 전 동주민센터 통합민원서비스 시행
1. 통합민원서비스란 ?
하나의 민원창구에서 여러 민원을 일괄 접수 및 처리하는 것을 말합니다.
2. 시 행 일 : 2010. 4. 5(월)
3. 대 상 동 : 광진구 15개 전 동
4. 통합민원 : 주민등록등초본, 인감, 가족관계등록부, 전입, 세무민원, 지적민원,
대학졸업증명서 등 어디서나민원 7개단위 약 19종 업무
5. 이용방법 : 통합민원대상 민원을 신청시 방문과 동시 번호표를 뽑으신 후
번호가 표시되는 창구에서 발급
6. 기 타 : 통합민원대상 외 업무는 해당창구로 문의
(주민등록증, 출생 및 사망신고, 복지업무 등은 해당창구로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