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새소식

HOME > 광진소개 > 광진소식 > 새소식

광진구 전 동주민센터 통합민원서비스 시행

부서
자치행정과
작성자
등록일
2010-04-04
조회수
5576

광진구 전 동주민센터  통합민원서비스 시행


 


1. 통합민원서비스란 ?


    하나의 민원창구에서 여러 민원을 일괄 접수 및 처리하는 것을 말합니다.


 


2. 시 행 일  :  2010. 4. 5(월)


 


3. 대 상 동  :  광진구 15개 전 동


 


4. 통합민원 : 주민등록등초본, 인감, 가족관계등록부, 전입, 세무민원, 지적민원,


                   대학졸업증명서 등 어디서나민원 7개단위 약 19종 업무


 


5. 이용방법 : 통합민원대상 민원을 신청시 방문과 동시 번호표를 뽑으신 후


                   번호가 표시되는 창구에서 발급


 


6. 기      타 : 통합민원대상 외 업무는 해당창구로 문의


                  (주민등록증, 출생 및 사망신고, 복지업무 등은 해당창구로 문의)


 

Insert title here

※ 로그인 후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