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약개요
- 계약명
- 민원실 내 앵글 여권보관장 구매 계약(신청사)
- 구분
- 물품
- 담당부서
- 민원여권과, 행정지원과
- 예정가격
- 5,313,000원
- 낙찰률
- 100%
- 최초계약금액
- 5,313,000원
- 계약금액
- 5,313,000원
- 계약일자
- 2025-03-21
- 착공(수)일자
- 준공일자
- 2025-04-18
- 계약방법
- 수의1인견적
- 계약업체
- 리바트현대오피스
- 대표자성명
- 소재지
- 수의계약 사유
- 추정가격 2천만원 이하의 물품의 제조·구매계약 또는 용역계약(지방계약법 시행령 제25조제1항제5호나목)
- 감리업체
- 감리원성명
물품내역
품명 | 물품관리번호 | 단위 | 수량 | 단가 | 총액 |
---|---|---|---|---|---|
종이보관장 | 56101590 | 개(EA) | 3 | 715,000원 | 2,145,000원 |
철강앵글 | 30101504 | 개(EA) | 9 | 352,000원 | 3,168,000원 |
설계변경
변경차수 | 변경일자 | 증감액 | 변경후금액 | 변경사유 |
---|---|---|---|---|
데이터가 없습니다. |
검사(수) 현황
진행상태 | 요청일자 | 검사일자 | 검사금액 | 검사자 |
---|---|---|---|---|
지출결의요청 | 2025-04-18 | 2025-04-22 | 5,313,000원 | 임건우 |
하도급현황
공종 | 업체명 | 대표자 | 계약일자 | 하도급액 | 하도급율 |
---|---|---|---|---|---|
데이터가 없습니다. |
대가지급현황
지급구분 | 지급금액 | 지급일자 |
---|---|---|
완납금 | 5,313,000 | 2025-04-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