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여권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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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여권과
계약개요
- 계약명
-
통합민원실 순번 대기표 구매 계약(부동산 정보과 등)
- 구분
-
물품
- 담당부서
-
행정지원과
- 예정가격
- 18,501,000원
- 낙찰률
-
100%
- 최초계약금액
- 18,501,000원
- 계약금액
-
18,501,000원
- 계약일자
-
2025-03-19
- 착공(수)일자
-
- 준공일자
-
2025-04-18
- 계약방법
- 수의1인견적
- 계약업체
-
신도중앙오피스
- 대표자성명
-
- 소재지
-
- 수의계약 사유
-
추정가격 2천만원 이하의 물품의 제조·구매계약 또는 용역계약(지방계약법 시행령 제25조제1항제5호나목)
- 감리업체
- 감리원성명
물품내역
물품내역 목록
품명 |
물품관리번호 |
단위 |
수량 |
단가 |
총액 |
컴퓨터키오스크 |
43211514 |
개(EA) |
1 |
8,351,000원 |
8,351,000원 |
의료영상건식레이저프린터또는영상표시기 |
42203705 |
개(EA) |
7 |
1,050,000원 |
7,350,000원 |
호출기 |
43191502 |
개(EA) |
14 |
200,000원 |
2,800,000원 |
설계변경
설계변경 목록
변경차수 |
변경일자 |
증감액 |
변경후금액 |
변경사유 |
데이터가 없습니다. |
검사(수) 현황
검사(수) 목록
진행상태 |
요청일자 |
검사일자 |
검사금액 |
검사자 |
지출결의요청 |
2025-04-18
|
2025-04-18
|
18,501,000원 |
도영호 |
하도급현황
하도급 목록
공종 |
업체명 |
대표자 |
계약일자 |
하도급액 |
하도급율 |
데이터가 없습니다. |
대가지급현황
대가지급현황 목록
지급구분 |
지급금액 |
지급일자 |
완납금
|
18,501,000
|
2025-04-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