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여권과
HOME
>
종합민원
>
종합민원안내
>
민원창구안내
>
민원여권과
계약개요
- 계약명
-
2020년 생활폐기물 수집·운반 대행 용역 시행(2구역)-2차
- 구분
-
용역
- 담당부서
-
청소과
- 예정가격
- 0원
- 낙찰률
-
- 최초계약금액
- 1,652,711,000원
- 계약금액
-
1,652,711,000원
- 계약일자
-
2019-12-30
- 착공(수)일자
-
2020-01-01
- 준공일자
-
2020-12-31
- 계약방법
- 수의1인견적
- 계약업체
-
(주)대아이디아이(광진구지점)
- 대표자성명
-
김상회
- 소재지
- 서울특별시 광진구 용마산로 32 2층,(중곡동)
- 수의계약 사유
-
재공고입찰을 할 때 입찰이 성립하지 아니하거나 낙찰자가 없는 경우(제26조제1항)
- 감리업체
- 감리원성명
물품내역
물품내역 목록
품명 |
물품관리번호 |
단위 |
수량 |
단가 |
총액 |
데이터가 없습니다. |
설계변경
설계변경 목록
변경차수 |
변경일자 |
증감액 |
변경후금액 |
변경사유 |
데이터가 없습니다. |
검사(수) 현황
검사(수) 목록
진행상태 |
요청일자 |
검사일자 |
검사금액 |
검사자 |
지출결의요청 |
2020-02-10
|
2020-02-10
|
137,725,900원 |
정만제 |
지출결의요청 |
2020-03-02
|
2020-03-02
|
137,725,900원 |
정만제 |
지출결의요청 |
2020-04-02
|
2020-04-02
|
137,725,900원 |
정만제 |
지출결의요청 |
2020-05-04
|
2020-05-04
|
137,725,900원 |
정만제 |
지출결의요청 |
2020-06-03
|
2020-06-04
|
137,725,900원 |
정만제 |
지출결의요청 |
2020-07-01
|
2020-07-03
|
137,725,900원 |
전소정 |
지출결의요청 |
2020-07-30
|
2020-07-31
|
137,725,900원 |
전소정 |
지출결의요청 |
2020-08-31
|
2020-08-31
|
137,725,900원 |
전소정 |
지출결의요청 |
2020-10-05
|
2020-10-05
|
137,725,900원 |
전소정 |
지출결의요청 |
2020-10-29
|
2020-10-29
|
137,725,900원 |
전소정 |
지출결의요청 |
2020-11-30
|
2020-12-01
|
137,725,900원 |
전소정 |
지출결의요청 |
2020-12-15
|
2020-12-15
|
137,726,100원 |
전소정 |
하도급현황
하도급 목록
공종 |
업체명 |
대표자 |
계약일자 |
하도급액 |
하도급율 |
데이터가 없습니다. |
대가지급현황
대가지급현황 목록
지급구분 |
지급금액 |
지급일자 |
기성금
|
137,725,900
|
2020-02-10
|
기성금
|
137,725,900
|
2020-03-03
|
기성금
|
137,725,900
|
2020-04-03
|
기성금
|
137,725,900
|
2020-05-04
|
기성금
|
137,725,900
|
2020-06-05
|
기성금
|
137,725,900
|
2020-07-06
|
기성금
|
137,725,900
|
2020-08-03
|
기성금
|
137,725,900
|
2020-09-02
|
기성금
|
137,725,900
|
2020-10-06
|
기성금
|
137,725,900
|
2020-11-03
|
기성금
|
137,725,900
|
2020-12-02
|
준공금
|
137,726,100
|
2020-12-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