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여권과
HOME
>
종합민원
>
종합민원안내
>
민원창구안내
>
민원여권과
계약개요
- 계약명
-
부서 운영을 위한 사무용 집기류 구매
- 구분
-
물품
- 담당부서
-
행정지원과
- 예정가격
- 0원
- 낙찰률
-
- 최초계약금액
- 9,379,000원
- 계약금액
-
9,379,000원
- 계약일자
-
2019-03-06
- 착공(수)일자
-
- 준공일자
-
2019-03-06
- 계약방법
- 수의1인견적
- 계약업체
-
중곡동가구거리연합회
- 대표자성명
-
지원익
- 소재지
- 서울특별시 광진구 천호대로 596 (능동)
- 수의계약 사유
-
추정가격 2천만원 이하의 물품의 제조·구매계약 또는 용역계약(제25조제1항제5호나목)
- 감리업체
- 감리원성명
물품내역
물품내역 목록
품명 |
물품관리번호 |
단위 |
수량 |
단가 |
총액 |
책상 |
56101703 |
개(EA) |
3 |
129,300원 |
387,900원 |
서랍형수납장 |
56101597 |
개(EA) |
2 |
111,460원 |
222,920원 |
보관용선반 |
24102004 |
개(EA) |
5 |
19,000원 |
95,000원 |
라운지용의자 |
56112105 |
개(EA) |
42 |
158,870원 |
6,672,540원 |
가리개용칸막이 |
56101510 |
개(EA) |
16 |
125,040원 |
2,000,640원 |
설계변경
설계변경 목록
변경차수 |
변경일자 |
증감액 |
변경후금액 |
변경사유 |
데이터가 없습니다. |
검사(수) 현황
검사(수) 목록
진행상태 |
요청일자 |
검사일자 |
검사금액 |
검사자 |
지출결의요청 |
2019-03-08
|
2019-03-14
|
9,379,000원 |
장재우 |
하도급현황
하도급 목록
공종 |
업체명 |
대표자 |
계약일자 |
하도급액 |
하도급율 |
데이터가 없습니다. |
대가지급현황
대가지급현황 목록
지급구분 |
지급금액 |
지급일자 |
완납금
|
9,379,000
|
2019-03-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