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및 민원발급 서비스 일시중단 안내(6/5) - 서비스 정상완료
- 부서
- 스마트정보과
- 작성자
- 전화번호
- 02-450-7224
- 등록일
- 2021-04-13
- 조회수
- 1047
홈페이지 및 민원발급 서비스가 정상복구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구청사 전기설비 정기검사 및 안전진단으로 인해 홈페이지와 민원발급 서비스가 아래와 같이 중단됩니다.
청사 안전을 위해 진행하는 작업이므로 양해바라며, 빠른시간 안에 서비스가 정상화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중단일시 : 2021. 6. 5.(토) 13:00 ~ 20:00 ※ 작업진행 상황에 따라 변경가능
◎ 중단사유 : 구청사 전기설비 정기검사 및 안전진단
◎ 중단업무 : 홈페이지 및 민원발급 서비스
- 홈페이지 : 구청장에게 바란다, 대형폐기물 등
- 민원발급 : 정부24, 새올전자민원, 무인민원발급기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