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민원서류 발급서비스 일시중단 안내

부서
디지털정보과
작성자
김명철
전화번호
02-450-7224
등록일
2019-09-19
조회수
1665

민원서류 발급장비 설정작업에 따라 민원발급서비스가 아래와 같이 일시적으로 중단됩니다.


주민 여러분의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가. 중단일시 : 12. 13(금) 18:30 ~ 22:00
  ※ 상황에 따라 중단시간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나. 중단서비스 : 온/오프라인 민원서류 발급서비스
   - 무인민원발급기, 정부24(민원24), 새올전자민원창구, 세움터, 부동산거래관리시스템 등

 ※ 홈페이지 서비스 등은 정상운영


다. 중단사유 : 민원서류 발급장비 설정작업

이전글
이전글이 없습니다.
다음글
다음글이 없습니다.
Insert title here

* 로그인 후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