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의 지역가치를 높이기 위해 구민의 이야기를 소중하게 받아들이겠습니다.
유의사항
- 이 곳은 구정 관련 건의나 개선되어야 할 사항, 고충 및 불편사항 등을 접수하는 창구입니다.
- 처리기간은 5일(주말, 공휴일 제외)이며 필요시 연장될 수 있습니다.
- 특정인에 대한 비방 또는 명예훼손의 우려가 있는 경우, 욕설·속어 등 불건전한 표현, 개인정보 노출, 상업·정치적 내용 및 사생활 관련된 사항, 민원으로 볼 수 없거나 부적합하다고 판단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으며, 동일인이 동일·유사내용을 반복 게재하는 경우 최초 민원에 갈음하여 답변되거나 삭제, 또는 자체 종결 처리될 수 있습니다.
- 비공개 사유(개인정보 등)가 없는 민원의 경우 민원 참고를 위해 '공개' 될 수 있습니다.
- 광진구 홈페이지는 실명제를 실시하고 있으니 이용 시 로그인 또는 실명확인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 광진구 시설관리공단 관련 민원사항은 공단홈페이지 ‘이사장에게 바란다’로 신청하면 보다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Total : 7건 [ 1 / 1 pages ]
-
7
재난/안전 민방위 교육일정을 알고 싶어요?도시안전과 2023-03-24
-
6
재난/안전 민방위 교육일자를 변경하고 싶어요?도시안전과 2023-03-24
-
5
재난/안전 연차별 민방위교육시간은 어떻게 되나요?도시안전과 2023-03-24
-
4
재난/안전 광진구 어린이놀이시설 현황이 궁금합니다.도시안전과 2023-03-24
- 3 스마트정보과 2023-03-24
-
2
재난/안전 CCTV 개인영상정보 열람에 관한 안내스마트정보과 2023-03-24
-
1
재난/안전 화재 등 재난대비 행동요령이 궁금합니다.도시안전과 2023-03-24
구청장에게 바란다 게시판 민원처리기관 안내
- 거주자우선주차 이용: 광진구시설관리공단(☎ 2049-4540~2) 상수도 문의: 동부수도사업소(☎ 3146-2624~2626)
- 학교시설 및 운영에 관한 사항: 성동광진교육지원청(☎ 2286-3741 또는 서울교육콜센터 ☎ 02-1396)
- 주차단속, 소음, 위생해충(모기, 바퀴벌레) 등 생활불편사항은 응답소(☎ 02-120)로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