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경호와의 소통방 (구청장에게 바란다)

HOME > 구민과의 소통 > 경호와의 소통방 (구청장에게 바란다)

[광진구 건강테마 보행벨트] 안내판을 수정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작성자
***
등록일
2024-02-01 14:29
처리상태
답변완료
조회수
84
공개여부
공개

1. 소통하며 발전하는 광진구를 응원하며, 저는 광진구에서 영업을 하는 개인사업자입니다.
2. 오늘은 친한 지인들과 같이 점섬식사 후 횡단보도를 건너려고 지하철5호선 아차산역에서 기다리면서, 횡단보도에 세워져 있는 [광진구 건강테마 보행벨트] 안내판을 보면서 우리도 날씨가 따뜻하여 지면 주변을 건강 삼아 걸어보자고 하면서 안내판을 보던 중, 안내판에 기록되어 있는 거리가 막연하여 이렇게 건의를 드립니다.
3. 별첨, 안내판의 사진을 보시면, (빨강색 - 천호대로 3.3km), (파랑색- 능동로 5.3km, 한강변길 4.7km) 이렇게 안내판에 기록이 되어 있는데 문제는 어디서 어디까지를 가리키는지 모호하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시작과 끝나는 표시를 하여 주민들이 알아보기 편하도록 안내판을 수정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외국어도 병행하여 표기를 하면 더욱 좋을 것이라는 생각을 제안으로 드립니다.
4. 많은 주민들과 같이 광진구청의 행정공무원들을 응원합니다. 끝.
첨부파일

처리내역

처리부서
도로과
담당자
김지창
처리상태
답변완료
처리일자
2024-02-08

【답변】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광진구청장 김경호입니다.
우리 구정에 관심과 애정을 가져 주심에 감사드리며, 경호와의 소통방 창구로 의견 주신 사항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드립니다.
요청하신 사항에 대하여는 현재 우리구에서 시행 중인 「걷고 싶은 광진을 위한 도심산책로 조성 기본계획 수립용역」에 제안하신 사항을 반영하여 재설치 여부를 적극 검토하도록 하겠습니다.
소중한 의견을 주신 고객님께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이 건과 관련하여 더 궁금하신 사항은 우리구 도로과(최영기 팀장 ☎02-450-7877, 김지창 주무관 ☎02-450-7878)로 연락주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고객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24. 2. 8.
광진구청장 김경호 드림
첨부파일

담당 : 감사담당관   박민규   02-450-7081

※ 로그인 후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