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경호와의 소통방 (구청장에게 바란다)

HOME > 구민과의 소통 > 경호와의 소통방 (구청장에게 바란다)

왜 구민센터에서 이런 문잘 보낼까요?

작성자
***
등록일
2024-01-30 21:04
처리상태
답변완료
조회수
362
공개여부
공개
배드민턴 레슨을 이용하는 회원에게 이런 불필요한 문자는 보내야 말아야 되지 않나요? 이런 문자 선의의 일반 회원들에게 보내지 말고 민원에 해당되는 당사자들에게 얘기해 달라고 담당자와 전화 통화를 했는데도 계속 보내네요 강좌 폐강을 운운하며 회원들 끼리 서로 감시하고 신고하라니 혼자운동도 아니고 같이 운동하는 사람끼리 신고를 하라고 하는건 아닌거 같습니다 회원 명단도 모르는 상황에서 담당자 분이 회원들에게 무리한 요구를 하시네요 이건 담당직원이나 시설관리 분들이 하실 일이 아닌지요 힘들게 새벽에 일어나 즐겁게 운동하고 싶습니다 도와주세요
첨부파일

처리내역

처리부서
체육진흥과
담당자
한지훈
처리상태
답변완료
처리일자
2024-02-06

【답변】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광진구청장 김경호입니다.
우리 구정에 관심과 애정을 가져 주심에 감사드리며, 경호와의 소통방 창구로 의견주신 사항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드립니다.
고객님의 민원내용은 광진구민체육센터 배드민턴장 이용자 단체문자 관련 시정조치 요구로 이해됩니다.
광진구민체육센터 배드민턴 수업 담당 직원과의 면담 결과 현재 수강료를 내지 않고 무단으로 배드민턴장을 이용하는 이용자들이 있다는 것으로 확인되었으며, 해당 시설 개방시설에 공단 직원들이 직접 점검하는 등의 방식으로 무단 이용자들을 적발해내고 이와 관련된 이용자들을 제재할 예정입니다. 또한 문자를 발송한 해당 직원에 대하여 주의조치를 실시하였습니다.
우리구는 광진구민체육센터 이용하시는 구민 여러분들께 최상의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광진구시설관리공단과 적극적으로 협의하고 시설의 쾌적한 유지 관리에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소중한 의견을 주신 고객님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이 건과 관련하여 더 궁금하신 사항은 우리구 체육진흥과(한지훈주무관 ☎02-450-9778)로 연락주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24. 2. 5.
광진구청장 김경호 드림
첨부파일

담당 : 감사담당관   박민규   02-450-7081

※ 로그인 후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