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안서 등록 (접수기간 : 2022-12-09 ~ 2022-12-11)
접수마감
번호 | 업체명 | 등록일 | 비고 |
---|
게시글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계약개요
- 계약명
- 구청사 운영을 위한 사무집기류 구매 계약
- 구분
- 물품
- 발주시기
- 2022-12-12
- 사업내용
-
사 업 명 : 구청사 운영을 위한 사무집기류 구매
소요예산 : 22,000,000원
구매물품 : 의자(33개), 책상(29개), 서랍(33개), 수납장(15개) 등
* 협의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
- 소요예산
- 22,000,000
- 담당부서
- 총무과
- 담당자
- 도영호
- 연락처
- 02-450-7106
-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