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안서 등록 (접수기간 : 2022-02-25 ~ 2022-02-27)
접수마감
번호 | 업체명 | 등록일 | 비고 |
---|
게시글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계약개요
- 계약명
- 군자동 복합청사 민원실 발권기 등 구매 및 설치
- 구분
- 물품
- 발주시기
- 2022-03-02
- 사업내용
-
군자동 복합청사 민원실 발권기 등 구매 및 설치 시행
1. 대상공간 : 군자동 복합청사 민원실 입구
2. 설치내용 : 발권 키오스크 및 번호판, 호출기 등
3. 계약기간 : 계약일로부터 2022. 3. 25.까지
- 소요예산
- 8,712,000
- 담당부서
- 자치행정과
- 담당자
- 손지형
- 연락처
- 02-450-7144
-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