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안서 등록 (접수기간 : 2022-01-11 ~ 2022-01-13)
접수마감
번호 | 업체명 | 등록일 | 비고 |
---|
게시글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계약개요
- 계약명
- 동주민센터 통합민원발급기 유지보수 연간단가 계약
- 구분
- 용역
- 발주시기
- 2022-01-18
- 사업내용
-
2022년도 동주민센터 통합민원발급기 유지보수 연간단가 계약
- 용역대상 : 동주민센터 통합민원발급기 26대
- 용역내용 : 통합민원발급기 유지보수
- 용역기간 : 2022. 1. 1. ~ 2022. 12. 31.
- 소요예산
- 15,000,000원
- 담당부서
- 자치행정과
- 담당자
- 김은
- 연락처
- 02-450-7148
-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