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안서 등록 (접수기간 : 2021-11-19 ~ 2021-11-23)
접수마감
번호 | 업체명 | 등록일 | 비고 |
---|
게시글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계약개요
- 계약명
- 주민자치회 시범확대동 사무공간 조성 물품구매(책상, 이동서랍 등 가구류)
- 구분
- 물품
- 발주시기
- 2021-11-24
- 사업내용
-
1. 계약내용 : 주민자치회 시범확대동 사무공간 조성 물품구매(책상, 이동서랍 등 가구류)
2. 소요예산 : 금10,000,000원(금일천만원)
3. 계약방법 : 수의계약
- 소요예산
- 10,000,000
- 담당부서
- 자치행정과
- 담당자
- 김다슬
- 연락처
- 02-450-7155
-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