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구민참여제안

HOME > 제안하기 > 구민참여제안

동주민센터 사무실 공간 활용(오프라인 접수)

작성자
관**
분야
등록일
2018-08-06 14:31
해당연도
2018
해당반기
후반기
조회수
431
답변방법
이메일
첨부파일
개요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현황 및 문제점
개선방향
기대효과

처리부서

처리부서
처리부서 자치행정과
담당자
이수진
처리기한
2018-09-17
처리상태
답변완료
처리일자
2018-08-09
첨부파일
분야
구정일반
답변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우리 구에 소중한 아이디어를 제출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귀하께서 제안해주신“민원실 내 응급환자 발생시 대처할 소파베드 등
집기비치 및 공간활용 아이디어”에 대해 다음과 같이 답변드리겠습니다.

우리구는 2017년 찾아가는 동주민센터 사업 시행으로
민원실 환경개선 및 주민들이 사용할 수 있는 휴게공간을 조성하였으며
대부분 동주민센터 내 휴카페, 쉼터, 평상 등이 설치되어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별도의 공간 확보 및 비품 비치 여부는 동별 민원실 상황에 따라
운영할 필요가 있으며 비품 등 추가소요 발생시
동주민센터와 협의하여
민원실 관리업무에 참고하도록 하겠습니다.

답변 내용과 관련하여 추가적으로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광진구청 자치행정과(이수진 주무관 02-450-7143)로 연락해 주시면 성실하게 답변드리겠습니다.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광진구청장 김선갑 드림

담당 : 기획예산과   02-450-7265

최종수정일 2023-02-28

※ 로그인 후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