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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상담 시스템 보완(오프라인 접수)

작성자
관**
분야
등록일
2018-08-06 14:15
해당연도
2018
해당반기
후반기
조회수
312
답변방법
이메일
첨부파일
개요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현황 및 문제점
개선방향
기대효과

처리부서

처리부서
처리부서 디지털정보과
담당자
이승현
처리기한
2018-09-17
처리상태
답변완료
처리일자
2018-09-05
첨부파일
분야
구정일반
답변
○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우리 구에 소중한 아이디어를 제출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귀하께서 제안해주신 전화상담 시스템 보완에 대해 다음과 같이 답변 드립니다.
○ 현재 교통지도과 대표번호 전화시 음성안내 후 업무담당자에게 전화가 연결되는 ARS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전부서 대상으로 수요조사 후 민원전화가 많은 부서의 대표번호에 ARS 시스템을 우선적용 하여 민원전화시 해당민원업무에 즉시 연결 될 수 있도록 개선하겠습니다.
○ 통화시 콜백서비스는 별도의 시스템 도입과 기술개발 필요로 하여 즉시 의견 수용이 어려울 것으로 사료되오니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구정에 관심을 가져주신 귀하께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답변 내용과 관련하여 추가적으로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 광진구청 디지털정보과 (정보통신팀장 02-450-7220, 이승현 주무관 02-450-7228)로 연락해 주시면 성실하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 귀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8. 9. 5.
광진구청장 김선갑 드림

담당 : 기획예산과   02-450-7265

최종수정일 2023-02-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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