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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응대 연장서비스 제공 (오프라인 접수)

작성자
조**
분야
등록일
2018-07-23 10:24
해당연도
2018
해당반기
후반기
조회수
357
답변방법
이메일 + 문자메세지
첨부파일
개요
자세한 내용은 첨부 파일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현황 및 문제점
개선방향
기대효과

처리부서

처리부서
처리부서 총무과
담당자
탁태진
처리기한
2018-09-03
처리상태
답변완료
처리일자
2018-09-07
첨부파일
분야
기타
답변
안녕하십니까? 먼저 우리 구에 소중한 아이디어를 제출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귀하께서 제안해주신“민원응대 연장서비스 제공 아이디어”에 대해 다음과 같이 답변드리겠습니다.
우리구는 주민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하여 매주 목요일 18시부터 20시까지 민원여권과 야간 민원실을 운영, 주민등록등·초본 발급 및 여권 업무에 대한 연장근무를 하고 있습니다.
또한 민원발급 시 주민들의 구청 방문 불편을 해소하기 위하여 건대입구역·구의역, 강변역 등 총10곳의 다중이용시설에 무인민원 발급기를 설치하여 운영 중에 있으며,
온라인 정부24(www.gov.kr)를 통하여 주민등록등·초본, 건축물대장 등 민원서류 발급뿐만 아니라 전입신고, 주민등록증 재발급 신청 등 다양한 업무를 보실 수 있음을 안내해 드립니다.
끝으로 구정에 관심을 가져주신 귀하께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답변 내용과 관련하여 추가적으로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광진구청 총무과(02-450-7118)로 연락해 주시면 성실하게 답변드리겠습니다. 귀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담당 : 기획예산과   김태연   02-450-7265

최종수정일 2023-02-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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