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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희가 전화드리겠습니다 - 콜백 서비스 실시 (오프라인 접수)

작성자
조**
분야
등록일
2018-07-22 19:27
해당연도
2018
해당반기
후반기
조회수
336
답변방법
이메일 + 문자메세지
첨부파일
개요
자세한 내용은 붙임 파일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현황 및 문제점
개선방향
기대효과

처리부서

처리부서
처리부서 복지정책과
담당자
홍미옥
처리기한
2018-09-03
처리상태
답변완료
처리일자
2018-09-03
첨부파일
분야
복지
답변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우리 구에 소중한 아이디어를 제출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귀하께서 제안해주신“콜백 서비스 실시”에 대해
다음과 같이 답변드리겠습니다.

먼저, 복지관련 전화문의 시 상담시간이 10분이상의 긴 상담시간이 소요됨으로
전화로 문의하시는 고객님의 휴대폰 요금 부담이 예상되어
담당자가 다시 전화하여 상담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안입니다.

현재 기초생활수급자 및 차상위계층에 대해서는 이동통신요금을 35%에서 50%까지
감면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만 처음 전화해서 복지상담을 받는 경우에는 전화 통화가 오래 지속되어
전화료의 부담이 예상되는 바, 다시 전화드려서
전화로 문의하시는 고객님의 통신요금 부담을 줄이는 것은 좋은 의견이라 생각되어
복지부서와 동주민센터에 협조요청하여 시행하도록 하겠습니다.

끝으로 구정에 관심을 가져주신 귀하께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답변 내용과 관련하여 추가적으로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광진구청 복지정책과
(김덕희팀장 02-450-7481, 홍미옥주무관 02-450-7482)로 연락해 주시면
성실하게 답변드리겠습니다.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8. 9. 3.
광진구청장 김선갑 드림

담당 : 기획예산과   김태연   02-450-7265

최종수정일 2023-02-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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