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동주민센터자료실

HOME > 구의3동 > 우리마을소식 > 동주민센터자료실

신나는 아카펠라도 즐기고 어린이 안전교육도 배워요!

부서
구의3동
작성자
수정일
2010-09-28
조회수
565
첨부파일

    신나는 아카펠라도 즐기고 어린이 안전교육도 배워요!


      - 서울시여성가족재단, 10월 1일 어린이범죄예방 창작 아카펠라 뮤지컬 <안나꿈> 공연


      - 신나는 아카펠라로 배우는 안전교육… 12월 공연엔 일반인 아마추어 배우도 무대에 올라




 


서울시여성가족재단(대표이사 박현경, www.seoulwomen.or.kr)은 어린이 대상 범죄예방 아카펠라 뮤지컬 <안전한 나라를 꿈꾸는 아이들>을 10월 1일 서울여성플라자(대방동 소재) 아트홀봄 무대에 올린다.


 


 


□ <안전한 나라를 꿈꾸는 아이들>(이하 ‘안나꿈’)은, 기존의 딱딱한 아동범죄예방 교육과는 달리, 출연자들의 아카펠라 공연과 어린이관람객들의 자연스러운 참여와 체험으로, 부모님과 아이들에게 범죄예방에 대한 중요성을 일깨워주는 의미 있는 뮤지컬 공연이다.


     ㅇ <안나꿈>은, 급증하는 어린이대상 범죄를 예방하고 이에 효과적으로 대처할 수 있는 방법을 동요와 아카펠라가 어우러지는 뮤지컬 공연을 통해 자연스럽게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지난 2008년 서울시성가족재단이 기획ㆍ제작한 창작 뮤지컬이다. 특히, 강의식 교육으로 전달이 쉽지않은 10세 미만 어린이들에게 쉽게 다가갈 수 있는 공연으로 눈길을 끈다.


□ <안나꿈>은 현실적으로 겪을 수 있는 상황을 재연하여 아이들이 대처할 수 있는 방법을, 극적인 요소가 가미된 뮤지컬 공연을 통해 스스로 체득할 수 있게 함으로써, 아이들 대상 범죄를 예방하고 대처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교육적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 이번 공연은, 뛰어난 가창력과 연기력을 갖추고 다양한 레퍼토리를 소화할 수 있는 현역 뮤지컬 배우로 구성된 전문 보컬그룹 ‘뮤지컬러(Musicolor)’ 멤버들이 출연하며, 아카펠라 프로듀서 김민수씨가 음악감독을 맡아 더욱 완성도를 높였다.


□ 한편, 이번 공연에 이은 12월 2차 공연에는 전문 배우들과 함께, 오디션을 거쳐 선발되어 2달간 트레이닝을 받은 일반인 아마추어 배우들이 무대에 올라 색다른 공연을 펼치게 된다.


□ <안나꿈> 공연은 1일(금) 오전 11시(기관/단체)와 오후 1시 30분(일반관객)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되며 관련 문의는 서울시여성가족재단 플라자운영팀 02-810-5054/58.


※ 붙  임 : <안전한 나라를 꿈꾸는 아이들> 공연개요 1부

Insert titl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