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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서울브랜드 제품, 온라인에서도 통했다!

부서
구의3동
작성자
수정일
2010-07-07
조회수
572
첨부파일

하이서울브랜드 제품, 온라인에서도 통했다!


 - G마켓 “하이서울브랜드관” 오픈 5개 월여만에 판매액 15억 원 육박


 


  □ 서울시 중소∙벤처기업 육성지원 전문기관인 서울특별시 SBA(서울산업통상진흥원)는 G마켓에 개설, 운영 중인  하이서울브랜드관 오픈 5개 월여만에 제품 판매액이 15억 원에 달해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문의 : 하이서울팀 2222-3772>





  □ 브랜드로는 유일하게 전용 카테고리 생성으로 오픈 때부터 큰 화제


      ○ 지난 2010.1.19 SBA와 G마켓과의 업무협약에 이어 브랜드로는 유일하게 전용 카테고리 생성으로 큰 화제가 된 바 있으며, 2010.2.8 하이서울브랜드 제품만으로 하이서울브랜드관을 개설하여 현재 하이서울브랜드기업 41개사 260여 상품이 입점 되어 판매되고 있다.




  □ 시즌별 할인기획전 개최와 서울시에서 인정한 상품 이라는 믿음이 소비자들로부터 호응을 얻으면서 연착륙


      ○ 5개월이라는 짧은 기간 동안에 예상을 뛰어넘는 판매액을 기록한 것은 G마켓과 협력을 통해 하이서울브랜드관 오픈기념 “신학기 봄맞이 하이서울 특가전”과 “5월 가정의 달 하이서울 특가대전” 등 시즌별 할인행사를 여는 등 판매 확대를 위한 적극적이고 활발한 기획전을 개최하여 가격 경쟁력 확보는 물론 서울시에서 인정한 우수기업의 믿을 수 있는 상품이라는 점이 소비자로부터 큰 호응을 얻은 것이 요인으로 파악되고 있다.




  □ 주요 인기상품으로는 (주)메모렛월드의 USB메모리와 (주)데이시스템의 LCD모니터, (주)무하디지털의 신개념 기능과 디자인이 조합된 “보다스 외장하드”, 국가대표가 입는 브랜드 (주)위스포츠의 “스캘리도”, (주)한국보원바이오의 “치아미백제” 등 다양한 상품 카테고리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G마켓과 지속적인 협력과 다양한 프로모션 기획으로 성공사례 만들어 갈 것


      ○ 향후 하이서울브랜드관의 지속적인 매출신장을 위하여 G마켓 카테고리 매니저들과 입점기업들 간의 코칭타임을 통한 효과적인 프로모션 및 노하우 전수와 온라인에서 각광받을 수 있는 신상품 개발 및 입점, 적시의 시즌별 기획프로모션 등을 통해 하이서울브랜드의 주력 온라인 마켓 플레이스로 성장시켜 성공스토리를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




□ 「하이서울브랜드사업」은 기술력과 성장 잠재력 높은  상품을 보유한 우수 기업들에게 서울시의 홍보슬로건인 “Hi Seoul”을 공동브랜드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함은 물론 전문적인 홍보ㆍ마케팅을 지원하는 사업으로 2010년 현재 90개사가 지정되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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