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동주민센터소식

HOME > 능동 > 우리마을소식 > 동주민센터소식

2023학년도 취학통지서 온라인 제출 서비스 일정 안내

부서
능동
작성자
박수지
전화번호
02-450-1124
수정일
2022-12-08
조회수
418
첨부파일

2023학년도 취학통지서 온라인 제출 서비스 일정 안내

 


□ 서울시 취학통지서 온라인 제출 서비스 – PC만 이용(모바일X)


  ○ 온라인 제출 서비스기간 2022.12.2.() 10:00 ~ 12.12() 18:00


  ○ 이용가능자 2023학년도 초등학교 취학아동(서울거주)의 세대주부모조부모

                                  (2016.1.1. ~ 2016.12.31. 사이에 출생한 아동)


  ○ 이 용 방 법 서울시 온라인민원 홈페이지에서 공동인증서를 통해 

                             본인확인을 거쳐 취학통지서 조회 후,  

                             취학통지서를 해당 초등학교에 온라인으로 제출


 ○ 참고사항

   - 취학통지서를 출력 없이 온라인으로 제출 가능하게 하는 서비스

   - 취학통지서를 온라인으로 제출한 후에도 출력은 가능

   - 취학통지서 온라인 제출 서비스 기간이 지난 후 출력 불가능

   - 취학학교에서 온라인 제출 거부시 발급 서비스 활용하여 제출

   - 예방접종 및 취학 관련 안내문우리동네키움센터서울런 홍보 함께 제공





※ 취학통지서 온라인 제출 서비스(서울시 온라인 민원) URL: minwon.seoul.go.kr

Insert titl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