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불편사항신고는 응답소(120)를 이용하세요
- 부서
- 능동
- 작성자
- 수정일
- 2017-04-13
- 조회수
- 1199
- 첨부파일
< 응답소는>
○ 서울시 모은 민원과 제안을 통합 관리하는 온라인시스템입니다
○ 인터넷, 모바일, 전화로 신청하신 민원과 제안을 접수하여 빠른 방법으로
처리결과 및 해당기관을 알려드립니다.
< 신고 접수는>
○ 응답소 홈페이지 : http://eungdapso.seoul.go.kr/
○ GIS 포털 시민불편신고사이트 : http://gis.seoul.go.kr/
○ 전화 또는 문자 : (02)120
○ 스마트폰 앱 : 서울스마트 불편신고 앱
< 신고분야는 >
○ 교통불편, 도로파손, 보안등 고장, 불법현수막 등 생활불편사항
○ 정책제안 및 개선건의 사항 등
< 신고 처리절차는 >
○ 운영시간은 평일 9시~18시에 신청한 민원과 제안은 당일 접수합니다.
○ 운영시간 외, 주말, 공휴일 중 신청한 민원과 제안은 평일 운영시간 중에 접수합니다.
○ 신청한 민원과 제안 중 응답소에서 처리할 수 있는 사항은 빠른 시일내로 처리 후 결과를 알려드립니다.
○ 응답소에서 처리할 수 없는 사항은 처리가 가능한 기관 등을 안내해드립니다.
○ 서울시 모은 민원과 제안을 통합 관리하는 온라인시스템입니다
○ 인터넷, 모바일, 전화로 신청하신 민원과 제안을 접수하여 빠른 방법으로
처리결과 및 해당기관을 알려드립니다.
< 신고 접수는>
○ 응답소 홈페이지 : http://eungdapso.seoul.go.kr/
○ GIS 포털 시민불편신고사이트 : http://gis.seoul.go.kr/
○ 전화 또는 문자 : (02)120
○ 스마트폰 앱 : 서울스마트 불편신고 앱
< 신고분야는 >
○ 교통불편, 도로파손, 보안등 고장, 불법현수막 등 생활불편사항
○ 정책제안 및 개선건의 사항 등
< 신고 처리절차는 >
○ 운영시간은 평일 9시~18시에 신청한 민원과 제안은 당일 접수합니다.
○ 운영시간 외, 주말, 공휴일 중 신청한 민원과 제안은 평일 운영시간 중에 접수합니다.
○ 신청한 민원과 제안 중 응답소에서 처리할 수 있는 사항은 빠른 시일내로 처리 후 결과를 알려드립니다.
○ 응답소에서 처리할 수 없는 사항은 처리가 가능한 기관 등을 안내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