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학년도 취학통지서 온라인제출 서비스 안내
- 부서
- 자양3동
- 작성자
- 전화번호
- 02-450-1804
- 수정일
- 2022-12-02
- 조회수
- 772
- 첨부파일
2023학년도 취학통지서 온라인 제출 서비스 신청 안내
○ 신청기간 : 2022. 12. 2.(금) 10:00 ~ 12. 12.(월) 18:00 (11일간)
○ 신청대상 : 2023학년도 초등학교 취학아동(서울 거주)의 세대주, 부모, 조부모
(2016. 1. 1. ~ 2016. 12. 31. 사이에 출생한 아동)
○ 신청방법 : 서울시 온라인민원 홈페이지(minwon.seoul.go.kr)에서 공인인증서를 통한 본인확인 후 취학통지서 제출 신청 (PC만 가능, 모바일 불가)
○ 참고사항
- 안내문 (예방접종, 예비학부모, 우리동네키움센터, 서울런) 함께 제공
- 온라인 제출 서비스 신청 후 다른 지역(타시도 또는 서울시 내 다른 자치구)으로 전입시 신청기간 내에 서비스 재신청
- 서비스 미이용자는 12. 13. ~ 12. 20. 인편을 통하여 전달 예정
취학통지서 온라인 제출 서비스 (서울시 온라인 민원) URL:minwon.seoul.go.kr
- 이전글
- 주민등록 직권조치 결과 공고
- 다음글
- 제16통장 공개모집 재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