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취학통지서 온라인제출 서비스 안내
- 부서
- 구의2동
- 작성자
- 전화번호
- 02-450-1223
- 수정일
- 2021-11-22
- 조회수
- 306
- 첨부파일
2022학년도 취학통지서 온라인제출 서비스 안내
2021.12.3.(금)부터 2021학년도 취학통지서 온라인제출 서비스를 실시합니다.
■ 제출기간 : 2021.12.3.(금) ~ 12.12.(일) (10일간)
■ 제출대상 : 2022학년도 초등학교 취학아동(서울거주)의 세대주, 부모, 조부모
(2015.1.1. ~ 2015.12.31. 사이에 출생한 아동)
■ 제출방법 : 서울시 온라인민원 홈페이지에서 공인인증서를 통한 본인확인 후 제출신청
■ 서비스 미이용자는 12.14. ~ 12.20.(7일간) 인편을 통하여 전달 예정
■ 이용절차 : 시(구)홈페이지 → 배너
⇒ 온라인민원
⇒ 제출
(minwon.seoul.go.kr)
※ 취학통지서 온라인 발급시 예방접종안내문 및 각종 안내문 함께 제공
[서비스 화면](21학년도 화면)
① 서울시 홈페이지
(http://www.seoul.go.kr)
② 서울시 온라인민원
(https://minwon.seoul.go.kr)
시(구) 홈페이지 → 홍보배너 → 온라인민원
전자서명확인 → 신청서작성 → 온라인제출
○ 서울시 온라인민원
※ 배너 링크 주소 : https://minwon.seoul.g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