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구 GWANGJIN-GU

광진구청 페이스북 광진구청 트위터 광진구청 블로그

광진 e-Biz 뉴스 vol. 24

광진구 기업ㆍ창업 관련 정보를 한눈에!
메인화면으로 이동

광진 e-Biz뉴스 > 이달의 기업

리스트 열기

컨텐츠 영역

이달의 기업

다음

버즈더퍼즈(buzzthepuzz)

버려지는 가치에 대한 고민, 업사이클링(upcycling) 교육ㆍ기획사 버즈더퍼즈(buzzthepuzz)

milliandcenti

milliandcenti

  • 회사 개요
    버려지는 것에 디자인과 쓰임을 더해 새로운 가치로 재탄생 시키는 것을 업사이클링(upcycling) 또는 새활용 이라고 합니다. 버즈더퍼즈(buzzthepuzz)는 환경의 중요성을 대중이 공감할 수 있도록 폐자원을 활용한 다양한 체험교육과 제품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또한 업사이클링 관련 이벤트나 전시 등을 대행, 기획, 운영 하는 곳입니다.
  • 비젼과 핵심가치
    지속가능한 삶을 기본 가치로 여기며 배움과 공감, 쓸모있음에 집중하고자 합니다.
  • 일반 현황
    •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남부순환로 2814 여성창업플라자 207호
    • 창립년도 : 2017년도 4월 28일
    • 대표번호 : 010-5100-7602
    • 이메일: buzzzelialee@gmail.com
    • 홈페이지 : buzzthepuzz.modoo.at / 인스타그램 : @buzzthepuzz_official
    • 주요경력
      • ▸ 2019. 10. <경기도업사이클플라자> 평가위원 등록
      • ▸ 2019. 9. 서울특별시 여성경제 거버넌스위원 위촉
      • ▸ 2019. 8. 한국업사이클디자인협회원 등록
      • ▸ 2019. 5. 2019서울시 시민제안평생학습 프로그램 공모 선정<친환경 업사이클링 체험 클래스>
      • ▸ 2019-‘18. 롯데백화점/현대백화점/신세계백화점 문화센터 각학기별 특강<업사이클링 체험> 진행
      • ▸ 2018. 코엑스 ’업사이클링 아트존‘(펫서울카하 2018) 기획, 설치, 운영
      • ▸ 2017. 11-12. ’와인병의 진화‘ 전시 기획(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
  • 브랜드 소개


    업사이클링 교육/리빙굿즈 전문 브랜드 – milliandcenti (쉐이프업보틀)
    milliandcenti milliandcenti
    50+남부캠퍼스 ‘와인병 캔들홀더 & 화병’ 클레스 제주한라대 산업디자인학과 업사이클링 특강
    milliandcenti milliandcenti
    와인병 우드도마 플레이트 세트 제작/판매
    (아이디어스 판매중)
    세계맥주병 소이캔들
    (프립, 아이디어스 금손 클래스 진행중)
    milliandcenti milliandcenti
    기업, 행사, 이벤트 테이블 웨어 세팅, 판매, 운영 2019코엑스푸드위크 부대행사 체험 클래스
    (맥주병 업사이클링) 기획, 운영
    milliandcenti milliandcenti
    맥주캔 3단터치 LED 램프 만들기 와인병 캔들홀더 & 화병 만들기
    milliandcenti milliandcenti
    (키즈체험) 병뚜껑 마그네틱 피규어 만들기 와인병 플레이트 시계 만들기
  • 요약
    주로 와인병, 수입맥주병과 같이 재사용이 어려워 파쇄 후 매립되는 비환경적인 폐자원들에 디자인과 실용성의 가치를 더해 다시 우리 삶으로 가져올 수 있는 체험 교육을 기업, 지자체, 학교 등을 대상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업사이클링 리빙브랜드를 개발, 판매, 유통하고 있습니다. 또한 강남구 도곡동에 공방을 직접 운영하면서 일반인들과 체험 클래스로 소통하고 있습니다. 그 외, 다양한 업사이클링 이벤트, 행사 등을 기획/콜라보하며 브랜드 홍보 및 환경에 대한 공감을 대중화 시키는데 노력 중입니다.
  • 2020년 목표
    업사이클링 전시, 행사 기획으로 사업을 시작했지만, 2019년은 업사이클링 교육 분야에 좀더 집중되었습니다. 버즈더퍼즈의 2020년 목표는 업사이클링 제품 개발, 업사이클링 교육의 다변화(다양한 소재접목) 및 체계화, 업사이클링 행사 기획의 3가지로 요약하고자 합니다. 업사이클링 분야의 성격상 고객과의 공감대 형성이 가장 중요하기에 현재의 위치에 만족하지 않고 다양한 제품/체험 개발에 박차를 가해 신선함과 만족도를 극대화 시킬 예정입니다. 고객과의 접점에서 온/오프라인 모든 방면을 통해 특별한 경험을 선물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