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뉴스

HOME > Goodcity 광진 > 광진뉴스

on-AIR 12월 5주 광진뉴스 2019-12-30

1. 2020년 예산 설명회 개최

내년도의 서울시와 광진구 예산에 대해 지역 주민들에게 설명하는 2020년 예산 설명회가 23일 광진구청 대강당에서 개최됐습니다.

이번 설명회는 박원순 서울시장이 25개 자치구를 방문하며 지난 한 해 동안 서울시 예산이 사용된 현황과 내년도 예산에 따른 중점 과제 등에 대해 설명하고,
이어 자양동 50플러스 캠퍼스 조성과 광장동 체육시설 부지 개발 등 서울시와 함께 하는 광진구의 예산에 대해서도 지역 주민들에게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특히 설명이 끝난 뒤에는 참석한 지역 주민들이 건의사항을 발표하며, 김선갑 광진구청장과 서울시장이 함께 답변하며 지역 발전에 대해 토론하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2020년의 서울시와 광진구 예산에 대해 지역 주민들에게 올바른 정보를 전달하며 지역 주민들과 함께 소통하고 의견을 공유했습니다.


2. 나루아트센터 광장 개선공사 준공식 개최

광진구의 대표적인 문화공연시설인 나루아트센터 광장이 새롭게 변신했습니다.

광진구는 광장 개선공사를 마무리하고 27일 준공식을 열었는데요,
성악공연과 공사 경과보고, 제막 퍼포먼스 등이 이어지며, 지역 주민과 함께 하는 자리가 마련됐습니다.

나루아트센터 광장에는 그동안 안전사고가 우려됐던 나무데크를 철거하고. 버스킹과 전시활동 등 상시 문화공연이 가능한 야외무대가 새롭게 조성되어 구민의 문화적 삶의 질을 높이는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전체보기
Total : 520건 [ 10 / 65 page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