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기간
2022. 2월 ~ 12월
접수일자
매월 25일경 월요일 09:00~ 목요일 17:00까지 선착순 마감
신청방법
- 인터넷 접수 : 프로그램 신청 바로가기
- 전화 접수 : ☎ 1577-2066 (교육접수 및 문의)
- 방문 접수 : 화양동 정보화 교육장(군자로 34)
수강료 : 월수/화목 정규과정 1만원, 금요특강·온라인강의 무료
- 무료수강대상 : 만55세 이상(주민등록상 1967.12.31.이전 출생), 장애인, 기초생활수급자, 북한이탈주민, 결혼이민자, 한부모가족
- 납부방법 : 『국민은행(광진구청 스마트정보과) 290537-00-001695』 계좌로 입금
※ 단, 입금자명은 반드시 교육 신청자 이름과 해당 과정번호를 기재요망 (예 : 홍길동-1) - 교재는 개별 구매
유의사항
- 2022년 구민정보화교육은 횟수 제한 없음
- 코로나19·사회적 거리두기 단계 방역당국의 지침에 따라 매월 오프라인 교육 및 온라인 교육 선택적 운영(문의 1577-2066)
- 대면 오프라인 교육접수 인원이 모집인원(정원)의 50%미만인 강좌는 폐강될 수 있음
- 코로나19 관련 사회적 거리두기 운영에 따라 교육장 정원의 50%, 30% 축소하여 운영 가능
- 정규과정 월 1개, 특별과정 월 1개 수강 가능
- 각 강좌별 정원 외에 5명씩 추가로 대기인원 받음
- 텔레뱅킹이나 타인이름으로 입금 시 반드시 전화를 주셔야 하며 입금여부가 확인이 안 될 경우 교육접수가 취소 될 수 있으므로 주의 요망
- 추가 접수는 개강 당일 수업시작 전까지만 가능(단, 정원 미달 강좌의 경우 1회차 수업일까지만 접수 가능)
- 환불요청 : 화양동 헬프데스크로 문의(☎02-469-9670)
- 자리배정은 연장자순으로 배정
(단, 배정 후 빈자리나 취소자가 있을 경우 자리 재배정 가능) - 해당기수 미수료자(출석율 70%이하)는 바로 다음 기수 수강 신청 불가
- 개강일 무단결석 시 자동 취소 처리됨(사전 연락 시 제외)
☞ 유료 수강자인 경우 환불 가능 - 개강일 신분증 반드시 지참 (본인여부 확인 : 미확인시 수업 불가)
- 자리배정은 연장자순으로 배정
교육문의
정보화교육 콜센터 ☎1577-20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