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광진구 미래발전을 위한 도시계획 수립을 위한 설문조사 종료

담당부서
도시계획과
담당자
관리자 02-450-7673
설문대상
누구나
참여인원
0
조사기간
2019-02-01 ~ 2019-02-24
등록일
2019-01-31

안녕하십니까? 광진구 도시계획과입니다.

광진구에서는 우리 구의 도시경쟁력 강화를 위한 공간구조와 장기발전방향에 대하여 체계화된 발전계획을 마련하기 위해 2030년을 목표로 한 광진의 미래 발전을 위한 도시계획 수립을 위해 구민 여러분들의 소중한 의견을 듣고자, 설문조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본 설문조사는 광진구 미래발전을 위한 도시계획 수립을 위한 기초자료로 활용코자 하는 것으로서, 조사내용은 통계처리되어 계획수립 목적으로만 사용 될 것이며, 다른 어떤 용도로도 사용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바쁘시더라도 우리 구의 발전방향을 제시하고 지역발전을 실현할 수 있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라며, 설문조사에 참여하는 여러분의 깊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광진구청 도시계획과

신청서식

1. 당신의 성별은?
2. 당신의 연령대는 어떻게 되십니까?
3. 현재 거주하고 계신 곳은 어디입니까?
4. 현재 거주하고 계신 주거 유형은 어떻게 되십니까?
5. 현재 같이 살고 있는 가족의 수(본인포함)는 어떻게 되십니까?
6. 광진구에 거주하신 기간은 어느 정도 입니까?
7. 광진구에 거주하시는 주된 목적은 무엇입니까?(2가지 이상 선택 가능)
8. 광진구 발전의 저해요인은 무엇입니까?(2가지 이상 선택 가능)
9. 광진구 지역발전을 위해 우선적으로 도입해야할 용도는 무엇이라 생각하십니까?(2가지 이상 선택 가능)
10. 광진구에 가장 필요한 서비스시설은 무엇이라 생각하십니까?(2가지 이상 선택 가능)
11. 광진구의 더 나은 주거환경을 만들기 위한 우선 과제는 무엇이라 생각하십니까?(2가지 이상 선택 가능)
12. 광진구 테마별 관광코스에 대해 알고 계십니까?
13. 알고 계신다면 추천 코스를 이용해 본 적이 있으십니까? 없다면 기타를 선택 후 사유를 적어주세요.
14. 이용 후 만족하여 다시 이용하거나 다른 코스도 이용해 볼 의향이 있으십니까? 없다면 기타를 선택하신 후 사유를 적어주세요.
15. 기타 광진구 발전을 위해 제안하실 의견이 있으시면 적어주시기 바랍니다.
Insert title here

※ 로그인 후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