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동주민센터소식

HOME > 자양2동 > 우리마을소식 > 동주민센터소식

2022년도 취학통지서 온라인제출 서비스 안내

부서
자양2동
작성자
김재희
전화번호
02-450-1607
수정일
2021-11-22
조회수
409
첨부파일


2022학년도 취학통지서 온라인제출 서비스 안내


 2021.12.3.(금)부터 2021학년도 취학통지서 온라인제출 서비스를 실시합니다.

   ■ 제출기간 : 2021.12.3.(금) ~ 12.12.(일) (10일간)
   ■ 제출대상 : 2022학년도 초등학교 취학아동(서울거주)의 세대주, 부모, 조부모
                  (2015.1.1. ~ 2015.12.31. 사이에 출생한 아동)
   ■ 제출방법 : 서울시 온라인민원 홈페이지에서 공인인증서를 통한 본인확인 후 제출신청
   ■ 서비스 미이용자는 12.14. ~ 12.20.(7일간) 인편을 통하여 전달 예정

  ■ 이용절차 :  시(구)홈페이지 → 배너
⇒ 온라인민원 
⇒ 제출
(minwon.seoul.go.kr)

     ※ 취학통지서 온라인 발급시 예방접종안내문 및 각종 안내문 함께 제공
 [서비스 화면](21학년도 화면)

① 서울시 홈페이지
(http://www.seoul.go.kr)
② 서울시 온라인민원
(https://minwon.seoul.go.kr)

시(구) 홈페이지 → 홍보배너 → 온라인민원
전자서명확인 → 신청서작성 → 온라인제출
○ 서울시 온라인민원


 ※ 배너 링크 주소 : https://minwon.seoul.go.kr

Insert titl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