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안서 등록 (접수기간 : 2020-03-13 ~ 2020-03-15)
접수마감
번호 | 업체명 | 등록일 | 비고 |
---|
게시글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계약개요
- 계약명
- (긴급) 코로나19 관련 민원대 등 칸막이 설치
- 구분
- 물품
- 발주시기
- 2020-03-17
- 사업내용
-
○ 공 사 명: 코로나19 관련 민원대 등 칸막이 설치
○ 내 용: 만원부서 및 각 동 주민센터
○ 소요예산: 8,500,000원
○ 설 치 일: 20. 3. 16. ~ 3. 20.
- 소요예산
- 8,500,000
- 담당부서
- 총무과
- 담당자
- 문진호
- 연락처
- 02-450-7106
-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