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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월 중 청렴고객관리시스템(CCRM) 운영 결과

부서
감사담당관
작성자
수정일
2012-05-22
조회수
2255
첨부파일

< 4월 중 청렴고객관리시스템(CCRM) 운영 결과 > 


□ 개 요


기 간 : 2012.4.2 ~ 4.30


설문내용 : 문민원·지도점검 분야 담당공무원의 친절도 및 금품·향응 인식 및 제공 경험


설문방법


- 인허가(신고) : 자동설문조사에 의한 민원인 응답조사


- 불만족 민원 : 해피콜 상담요원 직접 전화설문


□ 운영결과


설 문 : 대상(1,699명), 응답(467명, 27.5%), 무응답(1232명, 72.5%)


응답결과 : 친절여부예(97.6%), 아니오(11명, 응답자의 2.4%),


금품·향응요구예(0%), 아니오(100%)


- 불친절 : 건축(4건, 36%), 복지(3건, 28%), 일반행정(4건, 36%)


□ 협조사항


민원발생 부서별 특별교육 및 개선대책을 마련하여 불친절 사례 시정 조치


CCRM 발송대상 민원 인적사항 등 자료 입력 및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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