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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월 중 청렴고객관리시스템(CCRM) 운영 결과

부서
감사담당관
작성자
수정일
2012-05-22
조회수
2297
첨부파일

< 3월 중 청렴고객관리시스템(CCRM) 운영 결과 > 


개 요


운영기간 : 2012.3.2 ~ 3.30


설문내용 : 방문민원 및 지도점검 분야 담당공무원의 친절도


및 금품향응 인식 및 제공 경험


설문방법


- 인허가(신고) 분야 : 자동설문조사(CCRM)에 의한 민원인 응답조사


- 불만족 민원 : 해피콜 상담요원 직접 전화설문


□ 결 과


운영결과(대상:2,579명) : 응답(745명, 전체의 28.9%), 무응답(71.1%)


응답결과 : 친절여부예(97.4%), 아니오(19명, 응답자의 2.6%)


금품향응요구예(0%), 아니오(100%)


불친절분야 : 건축(11%), 위생(5%), 복지(58%), 일반행정(26%)


□ 행정사항


민원발생 부서별 자체교육을 실시하여 불친절 시정 및 CCRM


발송대상 민원인 인적사항 등 자료 입력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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