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감사담당관

HOME > 광진소개 > 행정조직/청사안내 > 부서 안내 > 감사담당관 > 등록게시물

광진구 공무원, 변화와 혁신 그리고 청렴 !

부서
감사담당관
작성자
오영주
등록일
2007-05-10
조회수
3390
담당부서
담당부서:
담당자
담당자:
전화번호
전화번호:

◉ 광진구(구청장:정송학)는 지난 7일 글로벌 시대의 변화와 혁신을 실천하고 민선4기의 청렴광진을 실현하기 위하여 전 직원을 대상으로 외부강사를 초빙하여 특별 교육을 실시하였다.


◑ 정송학 광진구청장은 평소 직원회의 등을 통하여 지방자치단체 공무원이지만 세계흐름에 민감하고 책임을 다하는 변화와 혁신을 강조하여 왔으며 청렴하고 투명한 자세로 구정목표인 『구민만족 행복광진 실현』에 노력 해 줄 것을 당부하여 왔다.


◑ 이번 교육에서 김중양 교수(영산대학교 행정학)는 『글로벌시대의 혁신전략』이라는 주제의 강연을 통하여 광진구 공무원들이 어떻게 글로벌시대를 변화와 혁신의 자세로 살아갈 수 있는지를, 홍현선 단장(국가첨렴위원회 홍보협력단)은 『청렴한국의 시대를 연다』는 주제로 취약분야의 부패문제, 지역토착비리구조, 의사결정의 비리 등의 현안 문제점과 세계 경제적 정치적 흐름 속에서 국가경쟁력의 핵심이 되고 있는 청렴에 대하여 강조 하였다.


◑ 한편 이번 교육에 참석한 직원들은 구청장을 비롯한 구간부들의 관심에 적극 호응하면서 변화와 혁신 그리고 청렴에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하였으며 오는 5월15일에는 전 직원이 행동강령 이행 서약서를 작성 하여 구청장에게 제출 할 예정이다.

이전글
이전글이 없습니다.
다음글
청렴 광진 실천 결의대회
Insert title here

※ 로그인 후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