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보건위생과

HOME > 광진소개 > 행정조직/청사안내 > 부서 안내 > 보건위생과 > 등록게시물

광진구 ‘맛집 멋집’을 찾습니다

부서
보건위생과
작성자
오영주
등록일
2008-03-28
조회수
5815
담당부서
담당부서:
담당자
담당자:
전화번호
전화번호:
첨부파일

⊙ 광진구(구청장 정송학)가 광진구 『맛집 멋집』을 선정하여 책자발간과 각종 홍보를 통해 지역경제 살리기 일환으로 추진한다.


◑ 구가 추진하는 광진구 『맛집 멋집』은 관내 4,700여개의 업소 중에서 구를 대표할 수 있는 음식점을 발굴하여 지정 널리 홍보함으로써 매출신장을 돕고 지역경제 활성화와 음식문화의 상징성을 높이고자 추진하는 것이다.  구는 지난 2007년 17개소의 『맛집 멋집』 선정에 이어 올해로 두 번째로 『맛집 멋집』 신청을 받는다.


◑ 맛과 전통, 친절, 인테리어 등 분야별로 광진구를 대표할 수 있는 업소를 지정하고자 음식점업주의 많은 신청을 기다리고 있다.  접수대상은 광진구에 소재하는 식사를 주로 취급하는 일반음식점으로 영업신고를 필하고 영업중인 업소다. (신청일 현재 영업정지 처분기간이나 휴업중인 업소 제외) 


◑ 구청 보건위생과에 방문 또는 우편접수시 ▷ 신청서 1부 ▷ 영업신고증 사본 1부 ▷ 업소현황 및 조리방법 설명서 각 1부를 첨부하면 된다. 광진구를 대표할 수 있는 특색 있는 음식점으로 시설 및 위생·서비스기준, 친환경 기준으로 5~6월 중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광진구청장이 『맛집멋집』으로 지정하게 된다.  지정결과 발표는 구 홈페이지 게재 및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 구는 광진구 『맛집멋집』에 선정된 업소에 대해 브로셔 제작 및 구 홈페이지와 GBC 등 각종매체를 통한 마케팅 지원전략으로 선정된 업소를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 기타 문의사항은 광진구 보건위생과(☏450-1913).

Insert title here

※ 로그인 후 등록이 가능합니다